상담 네이버 톡톡 TOP 카카오톡 오픈채팅

광주미용학원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 충장본원수강후기

062-229-2323

피부국가자격증_박진희_수강후기 박진희 2021.03.25 15:04:41

노블리즈를 선택한 이유

-처음에 학원을 알아볼 때 여러 곳을 많이 찾아보고 알아봤는데 마지막으로 찾아본 학원인 노블리즈 상담을 받아봤을 때 다른 학원에 비해 피부 실습공간도 넓고 깨끗해서 실습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편한 공간이라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고, 필기시험부터 실기 시험까지 4개월 과정도 빠르고 정확하게 배울 수 있는 체계적인 수업과정이라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노블리즈에서 배우면 좋은점

-일단 제가 배울 때에는 소영쌤이 수업이 없는 날에도 학원에 가서 연습하고 있을 때 오셔서 하나하나 집어주고 고쳐주셔서 나의 원패스가 보장된 거 같습니다. 노블리즈는 체계적인 수업 진행은 물론 피부 실기 전에는 모의평가를 실시해서 내가 부족한 부분을 고쳐주시면서 그 부분을 더 채워 나갈 수 있게 피드백해 줌으로 써 원패스를 당연하게 도와주시는 선생님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 번 힘들게 실기시험 볼 필요가 없어요!


미래를 고민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혼자서 고민하는 거보다는 선생님들과 함께 어떤 부분이 고민인지 취업을 어디로 해야 하는지 본인의 성향을 하나하나 따져가면서 취업처를 선택해야 그곳에 정착하면서 자기에 커리어를 쌓아가는 게 정말 좋은 행동이라고 봅니다. 미래에 대해서 혼자서 정말 많이 고민해 봤던 학생 중에 한 명으로써 노블리즈 선생님들과 함께 내미래를 함께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