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네이버 톡톡 TOP 카카오톡 오픈채팅

광주미용학원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 충장본원수강후기

062-229-2323

헤어국가자격증-고예나-수강후기 예나 2020.11.14 14:45:13

헤어의 헤자도 모르던 저는 우연히 노블리즈 부원장님께 상담을 받게 되었어요 처음 설명을 듣고 시작할 초기에 저는 걱정이 많았어요.

다른 사람들에 비해 내가 뒤쳐지는건 아닐까 꼼꼼한 성격탓인지 , 해도 해도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하고 또 다시 하고 진도가 안나가던 저는 막막하기만 했어요.

거기다가 학교와 학원 , 알바 세가지를 병행 하던 중이라서 학원도 자주 못 가던 저는 시험을 보기까지 10개월이란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더 어려워 하기도 했었어요.

그런 저를 데리고 한상미 선생님은 자세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체크 해주시면서 언제든 항상 웃는 얼굴로 맞이 해주시고 제가 어려워 하면 할 수 있다며 많이 늘었다고 때론 격려와 칭찬으로, 때론 꼼꼼한 지적으로, 한상미 선생님과 다른 모든 헤어 선생님들 덕분에 제가 제일 어려워 하던 커트가 지금은 제일 재밌어지게 되었습니다.

시험 보러 가기전 이것저것 하나하나 다 챙겨주시고 상미쌤이 저희를 위해 기도 해주시고 섬세하게 잘 챙겨주신 덕분에 가장 큰 힘이 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70점이라는 점수로 원패스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노블리즈가 아닌 다른 학원에서 배웠다면 한상미 선생님을 못만난 저는 이런 점수를 갖기는 힘들었을거에요 한상미 선생님께 점수 말씀 드렸을때 누구보다 축하해주셔서 더 기뻤던 저를 이렇게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헤어하면 한상미쌤 ! 

♥️ 상미쌤 사랑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