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네이버 톡톡 TOP 카카오톡 오픈채팅

광주미용학원 노블리즈 뷰티아카데미 충장본원수강후기

062-229-2323

헤어국가자격증반 - 박정한 - 수강후기 박정한 2020.09.03 19:02:31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헤어반 강의를 수강한 박정한 입니다.


저는 미용을 배우기 전까지 상당기간 공시생으로 공부하다가 적지 않은 나이에 새로운 도전을 하려고 하니 사실 겁도 났고 처음 수업을 받으러 갈 때는 막막하기까지 하고 모든 것이 걱정되었습니다. 하지만 한상미 선생님께서 헤어과제에는 무엇이 있고 어떠한 과정을 통해 완성되고 마무리되는지 하나하나 설명해 주시고 친절하게 가르쳐 주셔서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가르쳐 주시는 걸 소화하지 못하거나 어려워할 때면  이런저런 다른 방법도 알려주시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필기시험 준비는 문제풀이 어플도 알려주시고 책에 중요한 부분은 따로 체크까지 해주시면서 도와주셨습니다. 실기시험장 가기 전에는 과제별 바구니 세팅부터 정리 정돈 방법에 짐까지 하나하나 체크해 챙겨주셨습니다.

실기반에 가서는 시간 체크는 기본이고 과제 완성 후 혹은 과정 중 잘못된 부분이나 자세를 바로 피드백 해 주셔서 정확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실전과 같은 매우 많은 양의 연습으로 시험장에서 긴장 역시 덜 하게 되어 한 번에 합격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이렇게 글을 쓰고 보니 모든 걸 도와주셨네요

정말 하라는 대로만 하면 합격 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가르쳐 주신 헤어반 한상미 선생님 및 보조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